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정보

세계 기업 로고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브랜드 로고 AI 모음)


세계 기업 로고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광고물을 제작하거나, 이미지 시안을 만들 때 브랜드 로고가 필요한 순간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찾으려면 까다로운 게 한두가지가 아니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요. 최근엔 이런 고민을 해결해 주는 사이트가 여러군데 생겼어요! 


수 만개의 유명 기업 로고를 한번에 다운받을 수 있으니 참 편리 해졌습니다. 짝짝짝! 사용자들이 찾은 이미지들을 올려서 컨텐츠가 많아졌다고 하네요. 상당수가 외국 브랜드 로고지만 반갑게도 한국 로고도 종종 다운받을 수 있어요. 직접 검색을 통해 찾을 수도 있고 카테고리별로 분류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가끔은 예전 디자인으로 업로드 된 파일이 있다하니 현재 로고와 비교하는 것은 필수랍니다.


EPS나 PNG등 여러 형태로 다운이 가능하고 무료로 받을 수 있으나, 다운 전 내용은 꼼꼼히 체크해 주세요. 개인적인 사유로 사용하는것은 상관없지만 판매를 목적으로 이용하면 불리한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숙지하는 것은 필수겠죠?





1.Instant logo search





2. seek logo





3.brands of the world







인스타그램 로고, 나이키 로고, 뉴발란스 로고, 페이스북 로고 등 다양한 기업 로고들을 다운받아 보세요! 해당 로고들을 참고하면서 나만의 로고를 만드는데도 도움이 되겠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도 좋은 자료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