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 IT 정보

간단히 영상 편집하기에 좋은 프로그램! '알씨 동영상'으로 만들기


초간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알씨 동영상


요즘 다양한 영상 편집프로그램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영상 자체를 잘라서 만드는 기법도 있지만 수많은 사진을 이어붙여서 하나의 장면으로 만들기도 하지요. 오늘은 사진만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영상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알씨 동영상'은 간단한 클릭으로 영상을 예쁘게 만들 수 있는 툴이에요. 다운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급하게 영상제작을 해야되는 분들에게 제격이랍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누르셔서 설치 해주세요.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see.aspx

*프로그램을 깔때 부가적인 기능까지 다운받을 수 있으니 항목을 잘 체크해주세요.





바탕화면에 알씨 동영상 만들기가 설치되면 프로그램을 열어주세요.


#1.사진 추가하기

동영상에 들어갈 이미지들을 불러오셔야 합니다. 상단에 있는 사진 추가를 눌러서 원하는 것들을 불러와 주세요


#2.상세꾸미기 누르기

상단에 있는 상세꾸미기 버튼을 누르면 사진안에 문구와 영상 변환부분을 꾸밀 수있습니다.


#3.영상 문구 넣기

영상에 들어갈 문구를 넣어주세요. 폰트와 효과도 조절할 수 있어요!


#4.영상 효과 넣기

사진과 사진사이로 넘어갈 때 툭툭 끊어져 보일 수 있습니다. 효과기능을 사용하면 보완할 수 있어요!


#5.영상 디자인 넣기

영상 속 사진 이미지들을 보정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6.완성된 영상 저장하기

제작이 완료된 영상은 하단에 있는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인코딩이 됩니다. 영상을 저장해주세요.


#7.완성된 영상 확인하기

동영상 저장이 완료되면 폴더를 열어서 잘 제작이 됐는지 확인해주세요! 


너무나 간단히 완성된 동영상! 저도 평소에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모아 영상으로 만들곤 한답니다. 복잡한 영상 프로그램대신 알씨 동영상 이용하세요!


2019/01/20 - [디자인 정보] - 복잡한 포토샵을 대체 할 수 있는 포토스케이프! 간편한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