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험하고 느끼는 것

강원 홍천군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로 스키타기 (스키장 정보)

기온의 차를 이기려면, 그 계절에만 즐길수 있는 활동을 하란 말 들어보셨나요? 재미가 붙는 순간 다음 기회가 기다려질테니까요!

저는 겨울을 기념해서 스키장에 가기로 했습니다. 본래에는 갈 계획이 없었지만 친언니가 리조트 입실권을 얻었대요~ 오예!

홍천에 있는 대명리조트. 오션월드까지 함께 있어 넘나 유명한 곳이죠~ 따스한 햇살이 쏟아지는날 룰루랄라 떠납니다.

경기도에서 자가로 2시간정도 달려 대명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높다리하게 서있는 건물의 모습

저희가 묵는 동은 오크동인데요. 내부도 깔끔하니 넘 좋았어요! 침대방과 온돌방을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둘다 포함돼 있는 방을 선택했습니다 크크

리조트를 이용하는 분에 한해서 할인 쿠폰을 나눠주는데요, 리프트권과 장비렌탈 뿐만 아니라 오션월드까지 40%를 할인해줍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한 업체가 있어 외부에서 빌렸지만, 리조트에서 편하게 구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세요!

[대명리조트 리프트/ 렌탈 요금]


*리조트 이용객에게 리프트권 및 스키장비 렌탈 할인

저는 6:30분부터 10:30분까지 이용가능한 야간권을 구매했습니다. 든든하게 이른 저녁을 먹고 타러가요!

리프트권을 스키복 상의에 넣고 탈때마다 찍어야해요! 잃어버리면 안됩니다
오른쪽은 스키장비 빌릴때 보여드릴 신체정보 기록지예요!

접수처에서 기록지를 보여준 후 장비대여를 합니다. 대여소는 접수처를 바라본 방향에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키를 5년만에 타봐서 어안이 벙벙했어요. 장비 들다가 떨어뜨리고, 장갑 놓고 올뻔하고... 다사다난 했어요 ㅜㅜ

여러 시행착오를 겪고 초급코스로 갔습니다. 금요일인데 사람이 생각보단 없었어요.

리프트를 타고 초급 정상에 올라옵니다. 앞에 보이는 풍경이 참 시원하지요? 가르쳐줄 사람도 없어서 오롯이 제 운동신경을 믿어야했어요.. 다리가 후들후들 떨립니다.

막상 타고보니 예전에 탔던 기억이 나면서 슝슝 잘 탄거있죠? 훗.... 장하다 내자신
속으로 스키천재라고 자뻑하며 열심히 탔습니다 (계속 휘청거린건 안비밀)
세시간 동안 타면서 초급 - 중급 -중상급-상급을 정복했어요 크크
한번도 안넘어졌다능😏

10시 20분쯤 되자 야간 타임마감 방송이 나옵니다. 장비도 반납해야하니 시간에 맞춰 내려왔어요~ 아쉽지만 빠잉!

대명 리조트는 처음이었는데 스키타기 참 좋았어요~ 중급은 폭신한 눈이 쌓여 발에 좀 걸렸지만 풍경도 이쁘고 호강했네요~.
실컷 놀다가 숙소에서 맛난 야식 먹고 쿨쿨 잤습니다!

무료할땐 스키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