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험하고 느끼는 것

정자역 소문난 브런치전문점 'BROWN SUGAR'



분당쪽으로 약속잡게 되면 가게되는 '정자역' 근방에 카페거리도 있고 여유있게 탄천도 있으니 찾는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동생과 브런치를 먹기로 했는데, 검색해보니 이름난 브런치집이 있답니다. 예전에 근처를 지난적이 있어 기억에 남았어요.

<짧막한 메뉴 소개>




분위기: 카페같이 안락함, 약간 시끄러움

가격대: 15000~ 25000원대로 약간 높은편

맛: 3.5점




매장 전체 규모가 꽤 커요! 붉은벽돌로 꾸며져 있는 내부는 깔끔하고 안락해보였어요.

동생을 기다리는 동안 대기실에 앉아있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꽤 북적입니다. 포장해서 가져가는 분도 있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주문대와 주방이 가장 먼저 보여요. 복작복작거리는 분위기가 활력있게 보이네요!

자리를 안내받고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식사하는 곳의 사진이에요.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아요.

급하게 먹느냐고 음식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ㅜㅜ .

클래식 블랙퍼스트와 컨트리 오믈렛을 함께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평범했던 맛. 무난한 음식이었어요.

실패할 일은 없는 곳이에요! 브런치가 생각날때 '브라운 슈거'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