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 IT 정보

다운이 필요없는 파일 변환 사이트 (PDF, JPG 변환 / 용량 줄이기)


PDF 파일 JPG, PNG로 변환하기 & 병합하기

파일 작업 중에 원래 있던 형식을 변환하거나 병합해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래는 프로그램을 깔아야 했으나, 요즘엔 가입이나 다운로드를 하지 않아도 원하는 방식으로 변환이 가능해 졌습니다. 


PDF파일을 JPG나 PNG등으로 바꾸거나, 다량의 , PDF들을 하나로 묶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높은 용량을 작게 낮출 수도 있는데요! 다방면으로 활용가능한 변환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DF 변환 사이트 중 이용횟수가 많은 곳 목록입니다.





1.스몰피디에프
http://smallpdf.com/kr


변환 사이트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 곳입니다. 해외에서 제작 되었으나 한글도 지원하여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설명 드리면

PDF 압축, PPT PDF 변환, PDF PPT 변환, JPG PDF 변환, 엑셀 PDF 변환, PDF 엑셀 변환, 워드 PDF 변환, PDF 워드 변환, PDF 합치기, PDF 분할, PDF 회전, PDF 잠금해제, PDF 암호 설정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피디에프투이미지

http://pdftoimage.com/ko

이름 그대로 PDF파일을 JPG형식으로 변환해 주는 곳입니다. 



3.아이러브피디에프
http://www.ilovepdf.com/ko



위에 소개해 드린 사이트들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사이트 디자인이 깔끔하여 직관성이 있습니다.


변환 사이트들은 이보다 많지만, 같은 기능을 수행하기에 유명한 세 곳을 우선 소개해 드렸습니다. 파일은 사이트내로 드래그하면 바꿀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