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팁/… IT 정보

설치없이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 사이트! 음원 편집도 가능해요! (123APPS)


설치가 필요없는 무료 동영상 편집 사이트

동영상 편집을 할 때 꼭 필요한 것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영상 프로그램은 기능이 많을 수록 용량도 높아지기 때문에 사용자 입장에서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별도 설치 없이도 온라인에서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 사이트가 있어요. 바로 '123APPS' 인데요. 동영상 편집 뿐만 아니라 음원 편집, 형식 변경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영상 제작이라면 활용가치가 높은 사이트여서 소개 드려요.






123APPS의 기능

123APPS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DF 편집 뿐만 아니라 오디오, 영상 편집까지 가능하지요. 웹 사이트에 편집할 파일을 드래그한 뒤, 설명에 맞춰 편집하면 된답니다. 기능별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오디오 편집 기능

오디오 편집기능은 음악자르기,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기능, 다양한 음원 파일 지원, 비디오 사운드 추출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저장된 음원 파일을 사이트 파란 박스안으로 드래그하시면 원하는 음악 편집이 가능합니다.



#2. 오디오 파일 변환기

오디오 파일의 형식을 변환해줍니다. 주로 mp3, wav, 아이폰 벨소리, m4a, flac, ogg등의 파일을 다루며 품질 또한 용량에 맞도록 조절 가능합니다. 동시에 여러파일을 변환해주어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3. 오디오 파일 결합

여러 음악을 하나로 결합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각 트랙에 대한 재생간격을 조절하여 결합할 수 있고, 크로스페이드로 매끄럽게 합치는 기능도 있습니다. 합칠수 있는 트랙수에 제한이 없으며, 사이트 하나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4. 비디오 변환기

비디오 파일을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해주는 코너입니다. 최대 2GB의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으며, 고성능으로 변환됩니다. 파일 작업을 마치면 해당 사이트에서 내용이 삭제되어 보안성이 높습니다.  



#5. Video Cutter

작은 비디오 파일을 자를 때 유용한 기능입니다. 원하는 영역으로 프레임을 잘라 비율을 조정할 수 있고, 비디오 회전으로 화면을 조정 할 수있습니다. 



#6. Voice Recoder

123APPS의 또 하나 편리한 점은 음성을 녹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이크가 있다면 자유롭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자동 무음 트리밍, 레코딩 자르기가 가능합니다.



#7. Video Recoder

웹캠으로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품질 선택이 가능하고, 미러 모드나 전체화면 모드 조절이 가능합니다. 길이의 제한이 없어 간편하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용량을 더 채우고 싶지 않은 유저들에게 유용한 사이트라 생각합니다. 인터넷 송신상태만 무난하다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지요! 초보 유투버나 간단한 영상편집을 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