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험하고 느끼는 것

포춘쿠키 점치기 _ 연말 복 기원하기

우리회사 동료분들은 정이 많다. 또라이 질량보존의 법칙에 따르면 무리 중에 한 두명은 이상한 사람이라는데.... 모두 성품이 좋으시다. 아무래도 내가 이 구역 띠리리인듯ㅋㅋ

서로 좋은 추억만들자고 많이 이벤트를 짜는데, 마음씨 고운 분이 포춘쿠키를 사갖고 오셨다.

얌전히 포장돼 있는 포춘쿠키의 모습

주먹으로 쾅쾅쾅 내리쳤다.

요즘 이것저것 생각을 뿔리기만 하는데 정곡을 쾈 찔린 느낌이었다. 주어진 일 하나 똑바로 하란말ㅋㅋㅋ 쿠키 하나 잘 뽑았다. 마지막에 이룰거라는 말을 꼭 붙잡고 꾸준히 하는 내가 돼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