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정보

디자인 공모전 사이트 모음 BEST (많이 찾는 공모전 정보)


디자인 공모전 사이트 모음

디자인 실력을 키우거나 스펙을 높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공모전은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 최적의 수단입니다. 요즘에는 공공기관 뿐만 아니라 많은 업체에서 많이 개최하기에 기회가 많아졌어요!

 오늘 알려드리는 사이트는 공모요강 뿐만아니라 수상작을 확인할 수 있어 정보 습득에 유리합니다. 대학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여 가능하니 실력을 마음껏 뽐내보세요! 






#1.디자인 정글

디자인 사이트 중 가장 활용도가 높은 사이트입니다. 과거엔 오프라인 잡지도 발행했던 곳이에요. 
크게 매거진 / 공모전 / 전시행사 / 갤러리 / 커뮤니티 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씽굿

대학문화신문사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각종 콘텐츠와 칼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모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아이러브콘테스트

디자인 분야를 세분화하여 디자이너에게 맞는 공모전을 즉각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4.캠퍼스몬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 정보를 모아놓은 곳입니다. 대외활동 및 전시회 내용 또한 알 수 있습니다.




#5.디자인소리

전 세계의 디자인 공모전을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현재 아시아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K-디자인 어워드와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를 기획하는 곳이지요. 해외에 관심있는 디자이너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2.5 일반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