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정보

무료 PPT 디자인 자료 다운받기!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 BEST 추천)


무료 PPT 템플릿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BEST!

파워포인트는 탄탄한 기획이 핵심이지만 내용을 구성하는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많은 회사나 학교에서 발표를 요구하지만 시각적인 부분에서 떨어지면 듣는 사람의 집중도를 떨어트릴 수도 있지요. 

새로운 디자인 요소가 필요한 디자이너나, 디자인 편집 기술이 부족한 분들께 좋은 PPT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운받은 자료에 조금 더 살을 붙인다면 훌륭한 템플릿으로 활용할 수 있을거예요.





#1.AllPPT.com



실질적인 PPT자료가 많은 사이트입니다. 상업적으로도 이용가능한 무료컨텐츠가 많은 곳입니다.(단 재배포 금지) 최상의 퀄리티는 아니여도 충분히 활용할 요소가 많은 자료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2.d’breed



본래는 디자인 자료를 판매하는 곳이지만, 무료 템플릿 자료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용은 가능하지만 유로로 판매하거나 수정후 재배포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3.아름다운한글문서서식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한글문서서식입니다. 양식에 가까운 자료들이지만 편집해서 사용하면 꽤 좋은 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Prasentation magazine



가입할 필요없이 썸네일 안에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템플릿의 자료가 방대해서 선택권이 많지만 퀄리티가 높진 않습니다. 적절히 편집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5.Sildeshare.net



전세계 사람들의 프레젠테이션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카테고리별로 관련된 자료를 보면 본인 ppt에 활용할 요소를 발견할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한 뒤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6.조땡 템플릿



학생들이 이용하기 좋은 PPT 디자인이 많은 곳입니다. 워드프레스로 구현된 사이트로, PPT 자료 뿐만아니라 무료폰트나 양식도 공유합니다. 상업적인 용도는 별도의 문의가 필요합니다.


#7.친절한 혜강씨



PPT에 사용되는 인포그래픽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PPT 디자인을 배우는 학생분들이라면 강의도 들어보세요! 개인용도 외의 사용은 문의를 해보셔야 합니다.


#8.해링이 블로그



해링이님의 개인 블로그로, 테마에 따라 PPT 자료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애니메이션 효과가 적절하게 들어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개인소장이나 비영리적인 목적 외에는 사용이 금지 돼 있습니다.